본문 바로가기
와우 리테일, 클래식 모든 글

'그늘빛 칼날날개'(와우 어둠땅 코르시아 잃어버린 칼날날개 알 놓고 획득 탈것)

by 노움짱짱 2024. 5. 4.

24-04-23 

코르시아의 투사의 망루 지역(수호자의 안식처 서쪽)에 있는 괴물들을 쓰러뜨리다보면 낮은 확률로 '잃어버린 칼날날개 알'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흰색 귀속템인데 설명은 "아무래도 포식자가 칼날날개 둥지를 습격했거나 어쩌다 위에 떨어진 모양입니다. 둥지에 반환하면 어미가 고마워할지도 모릅니다."라고 적혀있습니다. 구글에 검색해서 이미 획득한 와우저님의 글을 보니 알 10개 모아야된다고 적혀있었습니다. 몹 처치 노가다가 좀 귀찮아서 하루 한 알을 목표로 하고 잡았는데 한 번은 알 2개 먹은 덕분에 9일 걸렸습니다. 캐릭터 템렙이 높기 때문에 몰아서 잡는 맛이 좋았습니다. 

 

 

알 10개 다 모은 후, 다시 정보글 찾아보니 꽤 먼 곳에 둥지가 있습니다. (둥지 위치는 아래아래 스크린샷 미니맵 아래 좌표 확인!) '코르시아', '나락'과 성역인 '오리보스'는 비행 절대 불가 지역이라서 뛰어다녀야합니다.

"왜? 🤔 그렇게 만든 지역이기 때문입니다. 😱"

아무튼 탈것 타고 몬스터들 이리저리 피하거나 쓰러뜨리고 둥지에 도착했습니다. 둥지 위엔 '그늘빛 무리어미' 우호적인 npc가 공중에서 날개를 펄럭이며 플레이어의 행동을 관찰합니다.

 

 

둥지에 알을 놓습니다. 한꺼번에 놓는 줄 알았는데, 한 개씩 놓을 수 있씁니다.

 

알 10개를 다 놓고 나면 이 어미가 둥지에 착지합니다. (주황색 메시지가 8개인 이유는 알 놓는 것을 연타하다보니 2개가 입력이 안 되었지만 상관없습니다. 10개 다 놓았기 때문에 어미가 내려왔기 때문입니다.)

 

 

잠시후, 그늘날개 어미가 감사의 선물을 줬습니다.

 

그늘빛 칼날날개 탈것 획득!! 비행 탈것입니다~

뿌엉이가 무거워서 힘들어서 포효하는 것이 아니라 탈것감정표현이 이렇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