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와우 리테일, 클래식 모든 글

'투혼마'(와우 구 낙스라마스에서 긴 과정을 거쳐서 '라주비어스' 확정 드랍 탈것)

by 노움짱짱 2024. 4. 30.

구 낙스라마스를 해금하기 전이나 후에 준비해야 되는 템들이 있습니다. '스트라솔름 성수 1개', '진한 커피 1개', '암흑의 룬 3개', '침입자의 스컬지석 20개', '타락자의 스컬지석 5개'가 필요합니다! 스트라솔름 성수는 스트라솔름 던전 내에 박스를 열면 1개 이상 얻을 수 있고, 진한 커피는 샤트라스에서 구할 수 있고, 암흑의 룬은 경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침입자의 스컬지석은 스트라솔름과 스칼로맨스의 네임드들한테서 구할 수 있고, 타락자의 스컬지석은 낙스라마스의 네임드들한테서 획득할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구 낙스라마스에 들어가기 전에 꼭 10인 체크가 돼있는지 확인해야됩니다! 라주비어스가 있는 곳에 복종의 수정은 10인 구 낙스라마스에만 있습니다.

 

테스트 삼아 패치워크를 쓰러뜨렸습니다.

'타락자의 스컬지석'은 낙스라마스의 네임드한테서 한 네임드당 하나씩 획득할 수 있습니다.

 

낙스라마스 내에서 이 타락자의 스컬지석을 교환할 수 있는 npc를 찾으려면 아래의 스샷들처럼 재료를 구해서 '급조한 갈고리'를 만들어야 됩니다. 

 

그리고 이 갈고리를 사용하는 곳은 피조물 지구입니다. 방해받지 않기 위해 그곳의 네임드 '타디우스'까지 잡은 후에

유튜브에 '낙스 탈것 획득 과정' 검색하면 뜨는 글을 보고 따라하시면 됩니다. 갈고리를 사용해서 이동하는 과정이 복잡한데, 글보다 영상을 보는게 좋습니다.

그러면 '재케트 스컬스매쉬' npc를 찾을 수 있습니다. 준비한 '스트라솔름 성수'를 사용하면

 

이렇게 깨어나고, 한가지 퀘스트를 줍니다. 글 처음에 작성한 준비물이 바로 여기에 쓰입니다.

 

불편한 수수료 퀘스트를 완료하면 이제 어떤 캐릭터든 낙스라마스에 진입하면 이렇게 재케트가 동부 역병지대 포탈 옆에 서있습니다.

스샷 찍을 때 인터페이스 안 보이게 해서 찍어서 그렇지, 다시 보이게 하면 재케트 머리 위에 반복 퀘스트를 뜻하는 파란 물음표가 있습니다. '타락자의 스컬지석 1개'를 재케트의 상점에 쓰이는 '죽음의 협상 패 1개'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투혼마'에게 먹일 '썩어 문드러진 별미'는 '죽음의 협상 패' 30개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죽음의 협상 패 30개 즉, 타락자의 스컬지석 30개를 모으기 위해 부캐릭터로 낙스라마스에 갔습니다. 낙스라마스에 1넴부터 막넴 켈투자드까지 15마리가 있어서 부캐릭 2개로 갔습니다.

본캐릭터는 2개 있기 때문에 부캐1은 15개, 부캐2는 13개 모아서 본캐한테 우편보냈습니다. 타락자의 스컬지석이 계정 공유템이라서 가능합니다.

 

타락자의 스컬지석이 5개 이상 있으면 이렇게 협상 패 5개씩 교환이 됩니다.

 

이렇게 30개 모으고, 

 

썩어 문드러진 별미를 구입합니다!

 

군사 지구에 있는 '투혼마'에게 달려갑니다.

 

따끈한 밥을 던져주면 이렇게 맛있게 잘 먹습니다.

(투혼마tv의 별미 먹방! 구독과 좋아요는 큰 히힝이 됩니다!)

 

먹이 주고나서 네임드 '라주비어스'가 있는 곳에 가면 

'복종의 수정'과 '죽음의 기사 수습생'이 있습니다. 복종의 수정을 클릭하면 죽음의 기사 수습생을 정신지배하게 되고

투혼마한테 가면 자동으로 투혼마에 탑승합니다.

 

그리고 라주비어스한테 다시 가서 수습생 정신지배를 해제(처음에 해제할 줄 몰라서 일단 때렸습니다. 캐릭터 초상화 밑에 수습생 초상화 우클릭하니 소환해제 버튼을 발견하고 누르니 해제되었습니다.😀)하고 라주비어스를 쓰러뜨리면!!!!

 

전리품창에 '투혼마의 고삐'가 있습니다~~~~ 길고 긴 과정의 끝은 바로 이 탈것입니다! 뿌듯합니다!! 😆😆😆

 

 

낙스라마스 밖으로 나와서 탈것 타고 스샷 찍었습니다.

 

희망의 빛 예배당에 있는 티리온 폴드링 동상 앞에서 스샷 찍었습니다.

 

투혼마, 이름도 멋있습니다. 역시 얼라이언스 진영 캐릭으로 탑승한 해골마는 특별하게 느껴집니다. 🥰

긴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즐와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