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와우 리테일/탈것

'솟구치는 봉밀벌'(와우 내부전쟁 도른의 섬 지글거리는 잿불꽃가루 900개 교환 탈것)

by 노움짱짱 2024. 8. 28.

내부전쟁 탈것 갖고싶어서 신규탈것 리스트를 보니 벌이 있습니다.

격전의 아제로스 확장팩의 '벌꿀등 수확벌', 어둠땅 확장팩의 원생형태 합성 탈것들 중에 하나인 '부웅이'에 이어서 내부전쟁 확장팩의 새로운 벌 탈것 중에 하나인 '솟구치는 봉밀벌'입니다.

 

도른의 섬 잿불맥주 양조장 주변에 있는 몹들을 쓰러뜨리다보면 '지글거리는 잿불꽃가루'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900개를 모으고 잿불맥주 양조장에 있는 npc '켄드빈'에게 가면 '솟구치는 봉밀벌' 하늘비행 탈것과 교환할 수 있습니다. 

 

어제 만렙 본캐릭터로 몹들 때려봤는데 한 마리 잡는데에 시간 걸리고 받는 데미지도 아픕니다! 대부분 정예 몹들이 있습니다. 특히 벌들이 부웅거리면서 떼로 다닙니다. 꽃가루 10개 정도 모으고 그만뒀습니다.

용군단 만렙이었던 70레벨 캐릭터들이 스케일링 때문에 내부전쟁 만렙 80레벨 캐릭터들보다 쎄다는 말을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봤씁니다! 그래서 70렙에 480템렙에 가까운 캐릭터로 사냥해보았습니다. 

벌들 대부분이 80레벨 고정인데, 늑대, 꿀슬라임들은 캐릭레벨에 따라갑니다!

 

70렙에 시작해서 몹 몰이 사냥으로만 4렙업을 했습니다. 그리고 잿불꽃가루 601개 모았습니다.

여기서 이 캐릭터는 그만두었습니다. 렙 높아지니 점점 몹들 잡기 힘들어졌습니다. 다른 부캐릭터로 접속했습니다. 

 

전사로 재밌게 사냥했는데 기사도 재밌습니다! 잿불꽃가루 299개 모아서 합계 900개 다 모았습니다. 

전투부대 귀속이라서 전사 캐릭한테 우편 보내서 합쳤습니다.

 

 

탈것 구입 직전! 

 

솟구치는 봉밀벌 고삐 구입 완료!! 

 

 

탈것 소환했습니다. 

 

 

하늘비행 탈것 스샷의 마무리는 수직하강 샷! 

 

과정은 조금 오래 걸렸지만, 이 탈것을 얻기 위해 참았습니다~ 즐찾 등록 완료! 

글 잘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즐와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