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와우 리테일/장난감

'한나의 펜던트'(와우 내부전쟁 도른의 섬에서 획득할 수 있는 장난감1)

by 노움짱짱 2024. 8. 23.

도른의 섬에 도착해서 퀘스트 잠깐 하다가 용군단 초반처럼 다른 길로 빠졌습니다. 지도 탐험! 

용군단에선 초반 대장정 진행하다가 용조련술을 가르쳐줬다면 이번 내부전쟁은 새로운 땅에 도착하자마자 하늘비행을 바로 가르쳐줬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빠른 렙업을 위해 열심히 대장정을 하고 있는 중에 저는 탐험하러 갔습니다. 

토석인의 수도 도르노갈 북쪽으로 큰 산이 있는데 그쪽으로 날아가다가 보물상자 아이콘이 미니맵에 보이길래 호기심에 가봤더니 뭔가가 있었습니다. 산 아래쪽에 동굴이 있습니다.

 

들어가보니 작은 바위에 나무가 자라있고 나무 밑에 '진줏빛 껍질게'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 앞에 '번영서약 레티시아'라는 npc가 서있어서 말걸어봤는데 외국인이었습니다! 영어로 뭐라뭐라하던데 못 알아들었지만 무슨 막대기를 줬습니다. 막대기를 보니 게를 바른 길로 인도하게 만드는 막대기였습니다. 눈앞의 게한테 사용해봐도 아무 효과가 없어서 구글에 '진줏빛 껍질게'라고 검색했는데 안 떠서 혹시나 구글 번역을 통해 'wow Pearl shell crab'이라고 다시 검색해봤더니 와우헤드글이 있습니다. 역시 댓글에 어떤 초고수 외국인 와우저께서 해결방법을 알려주었습니다. 

6마리의 진줏빛 껍질게가 도른의 섬 사방에 퍼져있는데 직접 찾아서 바른 길로 인도하는 것이었습니다. 바른 길이란 것은 사실 제 표현이고, 동굴로 돌아가게 하는 것입니다. 즉, 게 친구찾기라고 생각하심 되겠습니다. 

 

아래 스크린샷이 게 위치고, 미니맵 아래쪽에 좌표가 있습니다. tomtom애드온이 있다면 채팅창에 /way x y입력하면 지도에 녹색 동그라미가 표시됩니다. 좌표 애드온은 tomtom!! 

 

다 찾은 후에 동굴로 돌아갔습니다. 

제가 찾은 게들이 모여있습니다. 그리고 npc한테 말걸었습니다. 

 

외국인이 말하는 영어 쉬워보이는데 해석 못 하겠습니다. 대~충 번역하면 게들이 이 나무 좋아하는 것 같다?

'뭔가 알아낸 게 있습니까?'를 클릭하니까 그 앞에 반짝이 클릭가능한 물체(나무의 보물)가 생겨서 클릭해보니 평판 150 올려주는 템과 함께 장난감이 들어있습니다. 

 

한나의 펜던트 장난감 획득!!

 

밖으로 나가서 장난감을 사용해보았습니다.

홀로그램 말이 소환되어 캐릭을 태우고 달립니다. 멈출 수 없지만 지속시간이 짧습니다. 

 

내부전쟁 시작하고 제일 처음 획득한 장난감 글이었습니다. 잘봐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