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와우 리테일, 클래식 모든 글

와우 23년 3월 교역소 보상 형상 '다크문 익살꾼의 방울'

by 노움짱짱 2023. 12. 10.

먼저 타사이트를 통해 3월 교역소 보상이 이 삐에로 룩인걸 확인하고 바로 점수 채우는 작업을 시작했어요.

 

 

처음부터 50점 받고 시작! 마법 애완동물 거울 장난감 갖고 있습니당.

저번달에 새해 토끼로 변신하고 찍었어요.

 

 

마정 캘타스 쓰러뜨렸습니다. (+150점)

 

 

스톰윈드로 순간이동하고 필드에 보이는 토끼, 다람쥐, 사슴과 애완동물 대전, 가볍게 15승 했습니다. 🐇🐿️🦌 (+200점)

 

 

장난감 목록에 코기 검색하고 바로 사용했습니다. (+50점)

 

 

마법 애완동물 거울 장난감 사용해서 변신하고 주변에 돌아다니는 모르는 분한테 힘자랑했습니다. 💪 (+50점)

 

 

공개챗으로 한분과 파티맺고 서로 멋진모습으로 덜덜 했는데 힘자랑과 달리 10번 해야되더군요!
매크로로 '/덜덜' 저장하고 행동단축바에 등록하고 연타했죠. (+50점)

 

 

바로 용섬행 배타고가서 머리는 선글라스(흑마노 눈부심 방지기)로 형변하고 낚시했어요. (+50점)

 

 

먼저 천둥의 왕좌에 호리돈, 지쿤 탈것 먹으러 갈겸 한바퀴 돌고, 
오그리마 공성전에 코르크론 거대괴수 탈것 먹으러 갈겸 일단 가로쉬 전까지 넴드 정리했어요. (+250점)

 

 

부서진섬에 가서 스톰하임, 높은산, 발샤라, 어둠땅에 나머지 애완동물 전역퀘로 몽환숲, 레벤드레스, 말드락서스, 승천의보루 순으로 가서 퀘 했어요. (+150점)
야호~~ 점수 다채우고 보상받으러 갔죠. 😎

 

크으~~~~ 이쁜 형상 세트네요!!! 다크문 익살꾼의 방울!

 

 

바로 형변했습니다~~~

 

 

그리고 드디어 업적 카운트 되네요!!

 


긴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즐와하시고, 득템하세요. 교역소 최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