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와우 리테일, 클래식 모든 글

17년 3월 30일 '미미론의 머리'(와우 울두아르 공격대 던전 탈것)

by 노움짱짱 2023. 12. 2.

정말 기쁜 마음으로 글을 올립니다. 꽤 긴 글이 될 것입니다.

요즘 하드하게 게임을 할 수 없어서 일주일에 하루 약 2시간만 하는데 탈것작업을 합니다. 

올해 소원은 '천하무적'과 '미미론의 머리'를 얻기! 3주전에 '천하무적'을 얻고, 드디어드디어드디어!!!!

"나와랏, 미미론!" → 루팅 → 짜잔~~ 소원 성취했어요~~ 크으... 
매주 작업하면서 '안 나오나? 뭔가 방법이 잘못됐나?'라고 의심하면서 했는데
저렇게 나오는군요! 루팅 페이지가 세 페이지있는데, 마지막 페이지 토큰템 밑에 떴어요!

 

 

울두아르 배경으로 사진 한 방 찍었어요.

 

 아래쪽이 어떻게 생겼는지 궁금해서 한번 보고~ 진짜 미미론 네임드 로봇 머리네여.

 

"대포 발사! 발사!"는 안되구요. 😆

 

이번 달에 위업 두 개 달성! 눈물이.... 축복받은 계정이네요. 고맙습니다.

 

 

꽤 트라이했네요. 이것도 캐릭 두 개 하다가 하나하나 늘리면서... 오늘 안 나왔으면 +8...

 

오늘 야냥으로 파티 만들고 조드로 처음 했는데, 바로 나왔네요.
음, 패치 버프인가요? 🤣🤣🤣 요그사론 뇌로 가는 차원문도 진짜 빨리 나왔고...
작업 빨리 했습니당.


긴 글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진짜 긴 글.. 와우하면서 먹고 싶은 템을 드디어 먹어서 길~게 글 적어봤어요.
이 글 보신 모든 분들, 원하는 아이템 꼭 드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