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와우 리테일, 클래식 모든 글

'사멸자의 낫(빨강)'(와우 공격대 던전 '안토러스' 신화 네임드 '사멸자 아르거스' 히든 드랍 형상)

by 노움짱짱 2024. 6. 30.

우르줄 탈것은 개인적으로 불호이지만 빨간 '사멸자의 낫' 장창 형상을 갖고싶어서 오늘 처음으로 '안토러스 - 불타는 왕좌' 신화 난이도에 갔습니다. 첫번째 캐릭터는 드루이드로 먼저 갔었습니다. 이오나가 가장 힘들다고 들었는데, 솔플하는 방법을 유튜브에 찾아보고 다행히 2트 만에 솔플 성공했습니다! 나머지 네임드들은 딜찍누가 되어 착착 진행이 잘 되었고, 마지막 네임드인 '사멸자 아르거스'도 각종 스킬을 써서 쓰러뜨렸습니다. 쓰러뜨리면 구원호로 캐릭터가 이동됩니다. 그리고 눈앞의 계단 위에 커다란 상자가 보입니다. 혹시나 하는 마음에 상자를 열어봅니다. 역시 없습니다. 사멸자의 낫은 모두 자동으로 가방에 들어오는 형상입니다! 잠시 휴식을 취하고 본캐릭터인 노움 냥꾼으로 갔습니다. 한번만에 이오나 클리어하고 잘 진행했습니다. 사멸자 아르거스도 쓰러뜨리고 구원호로 순간이동되었습니다. 

'다음을 획득했습니다: 사멸자의 낫'이라고 화면 중앙에 획득창이 떴습니다!!!!! 작게 소리쳤습니다. "오!!"

 

빨간 사멸자의 낫 획득!!!!

크으~~~~~신화 난이도에서만 히든 드랍한다는 빨간 사멸자의 낫입니다!

 

장창 형상 목록에 파란 사멸자의 낫과 빨간 사멸자의 낫이 보이니 기분이 최고입니다! 😆😆😆

 

사멸자의 낫 2트만에 획득했다는 인증샷입니다! 재갈 물린 우르줄은 신화 난이도에서만 나오는 비행 탈것입니다.

 

한번 상자 열어봤는데 탈것 없었습니다. 😉

 

다크문 익살꾼의 방울 형상세트를 입고 붉은 사멸자의 낫을 착용한 완성된 조커입니다~ ♠️♣️♥️♦️ (모델은 블러드엘프)

 

오늘 신화 안토러스 가길 잘 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즐와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