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와우 리테일, 클래식 모든 글

23-08-27 와우 클래식 하드코어 첫캐릭터의 죽음...

by 노움짱짱 2023. 8. 27.

23년 8월 27일 오후 12시 27분

붉은마루산맥 영원의 호수에서 익사로 죽었습니다.

그놈의 욕심...

오슬로 연장통은 나중에 구해주면 되는데

저보다 4렙 높은 주황색 렙 멀록이 저를 발견하고 때려서

함 싸워보자 했는데 역시 빗나감이 많이 뜨고, 

그래도 어찌어찌 피 뺐는데 제 피가 훅훅 떨어지더군요.

 

아뿔싸!!!!!!!! 호흡 게이지를 놓쳤네요..

리테일처럼 호흡 게이지 길다 생각하고, 잘못된 생각으로....

멀록 잡는 욕심에 영원한 죽음을 당했습니다.

아아, '다른 사람들 죽음을 보고 나는 오래 살아야지' 하는 마음을 갖고있어도

이놈의 욕심 땜에 제 귀여운 노움 도적이 죽었네요..

 

 

 

 

ㅋㅋㅋㅋ 무두 낚시 응치 아깝긴 해요.

 

 

 

 

 

어젯밤에 찍었던 스샷

안녕... 나의 하코 노움 도적이여...

 

다른 캐릭으로 재도전!!!!!!!!!!!!!!!!!!!